* 27 ! 독한] [박 선택하였다현준씨 부모님 집 에서 * 가 백 번 온 후 바로 이상해진.* * * * * * * * * * * * * * * * * * * * * * * * * * * * *.'왔어. ”나는 앉아 * 손님 홀 텔레비전을 보는 척 주의하지 않고 다른 싱글.* '?'다른 소리 작은, 낮은 입고 머리를 곧 에 침실에 가다.*. 왜 또 이렇게 사랑 안 이성.*...나는 어제 길에서.* *... "내가 막 하고 불러세우다 다른 갑자기 에서 는 그 방에서 뛰어 나왔다.'백 * 현 형, 나 여기 통의 너에게 편지를. ”*. 계속 병들다지친다 변 백 현 갑자기 경악을 고개를 들어 그를 보면 곧 시선을 따라 그 편지위로 떨어졌다.거의 땅에 다른 가지고 적이 세원아 수중의 메시지.* "너"...너는 내가... "边伯贤 조용히 입을 소리 소식.입고 * 내가 보기엔 좀 좀 석연찮아.* '...붓, 하하, 내가 보기에. ”는 무참히 긁다 머리를 긁다.* 말을 듣고, 변 백 현 삽시간에 面如死灰."만 *, 인형 일반 팬 메시지,...저기, 여기 내 선물 가방 안에서 아이를 줄 알았는데 것도 나에게 편지를 개봉했다 성, 그냥...미안해, 오빠... "* '...… "다른 마치 한숨 돌리다. 마찬가지로, 방금 꽉 쥐다. 住信 손은 맥없이 아래로 갔다.몸을 돌려 침실 계속 향해 걸어갔다.‘ 에이 형 * 것 ” 는 또 무슨 찍고 사는 쪽 백 현 어깨 어깨 손.*. 결국 边伯贤 의해 다른 이렇게 촬영 바로 갑자기 쓰러졌다.나는 흠칫 * 갑자기 앞으로 는 바쁜 일장 연설을 했다.내가 너 뭐야!!!!나는 네가 다른 소리를 길, 얼른 쓰러져 바닥에 사람 부축해서 일으키다.* 는 깜짝 표정 빨리 울고: “ 나는 아무것도 안 해... "변 정말 억울하다 억울하다 없이 위원회 말했다. 나랑 같이 가서 백 번 현 부축해 침실.그 사람은 창백하고 * 보고 모습 내 마음이 아픈 유사도가 따라 합니다.* 그에게 덮어 아이가, 나 때문에 다른 탐정 이마."열은 * 다른. ”이렇게 가서 * 왜 집에 좀 부모님 병을 물리치다 입고 번 왔어?이 녀석은 정말 * 안 안심이 된다.*. “ 내가 가서 해열제! "는 진성 좀 자책, 급히 달려 들고 가서 약을 가지고 물이 온 적이 있다.내가 그 쪽 백 * 현 내 품에 기대어, 약을 및 물을 그의 입에서 보내다, 지금은 자몽하다 다른 아무것도 삼키다 안 아래 물이 에서 입가에 흘렸어요.나는 재빨리 바꾸기 * 다른 깨끗이 닦다.는 은 옆에서 왔다갔다 우리 둘이 바라보았다.'백 * 현 형 다른 자신의 먹지 투약하다. ”다른 조심조심 땅.*. 내가 대충 짐작은 가는데 다른 그 학력이 부족하다 좋 부족 성질 머리 속에 떠오르는? 지금 뭘 입고 나쁜 통속극 렌즈 아이돌.
내가 비스듬히 다른 싱글.* '이따가 다시 약을 먹어, "나는 약을 및 물컵 김에 바닥에 두고 다른 이불' 몰라 다른 밥 안 커피.빈 속에 약을 이따가 그는 위 또 아파. ”* "."는 고개를 끄덕였다.나는 그 품에 * 사람 좋은 바닥에 놓다.내가 너무 배려, 최대한 가볍게 동작.다른 찔러 좋은 * 바꾸기 이불귀 때 오히려 갑자기 주의하지 다른 가산을 이상한 거.*. 다른 희고 목 에 그 상처 자국 아직 얕다 성 몇 군데 핑크.*. 내가 너무 초 그게 무슨.* 마치 누군가가 이 머리 물 한 대야를 처음부터 끝까지 발 찬물을 찬 느낌.'세원아 *, 너 먼저 나가. ”나는 채널 춥다.* 는 것 좀 격한 성격.* '형 진짜 안 한다, ‘ 직접 ’ 백 현 형 약을 먹어? ”내 * 이때 나는 오히려 전혀 마음이 그와 농담을 걸다.* '나가! "나는 울부짖다.* '꼬기오. ”다른 내가 깜짝 급히 무슨 우리 성 침실 문을 닫다.나는 길 * 마음 지금 뭐? 기분이 몰라 그냥 내 가 손을 내밀어 다 떨리는 성.나는 살짝 단단하다 * 다른 홑옷을 멱살을, 살짝 아래로 쌌다.*. 그 인근 가슴 입 데 또 두 군데 가루 색상 표시.*. 머리 속에 쾅 땅 한 번 울렸다.단단히 쥐다, 다른 칼라 손이 천천히 힘을 이지 마지막 한 줄이 다 곧 무너지다 끊다.어젯밤 내 * 아직 대화 아직도 귀 가.*. 맞아. 지금 어디 있어?내가 그리로 갈게.*. 맞아, 안...나는 나의 부모님 집.갑자기 돌아올 수 있습니까?못 다 뻥이지?* 글쎄...있다.* 혼수 중 변 백 현 같은 것도 고찰 잠 까지 비슷한 불안하다, 주름살 있다 눈썹 머리 뒤척이기.* 좋아하잖아 기쁘다 내가 성?현 * 가 백.아니, 좋아 좋아 난 성?그럼 왜 * 왜 또 딴 사람이 이렇게.*. 이번엔 또 어떤 새끼야? 나도 니 몸 얻었다.*. 또는 그 아니면 吴亦凡!*. 다른 너한테 부드럽고 백 배.*. 그래도 역시 매우 낮다.괜히 너 문자 타서 돌아왔다.*...네, 정말.이런 생각 나 정말 미치겠어.내가 한 게 그 자식 안 죽여.너도 같이 죽여 * 몇 명의 신입 서 있다.너 이 나쁜 자식 또 나에게 거짓말을 했다.야, 너 혹시 * 나 미치겠어.*. 너 때문에 이렇게 가지고 다른 사람과 유쾌하게 자국 내 앞에 나타나지 너 박 灿烈 거의 완전히 돌았어.*. 뭐 언제 몰라 내가 기대어 잠이 다른 쪽으로 입고 있었다.미세한 소리 때문에 한바탕 또 내가 갑자기 놀라 깨다 *.
*zhenshuhan *
* 120 건물 2014 - 5 - 3
조작
내 눈을 비비다, 실내 어두운 밤 늦게 디스플레이 이미 도착했다.내가 그를 본 들고 침대 위에 서서 그 물 마루 보면서 몸에, 나 는 많이 벌.* * * * * *.다른 바라보다, 나는 여전히 목이 쉰 목소리가 약하다.* '...아니요.너 뭐야?
đang được dịch, vui lòng đợi..